커뮤니티학습관 로고이미지

유망 민간자격증 과정 모두~ 무료!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등록 민간자격증

과목소개

· 담당교수 :조승혜 교수님

· 강의형태 :이론 중심, 사례 안내

· 수업방식 :온라인 강의식

· 강의시간 :5주

· 수  강  료 : 0원

과정목표

의료서비스 전문가로서 병원 분위기를 밝게 연출하고,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병원 내 친절서비스 관리, 병원의 이미지 형성 및 관리개선을 담당하고 접수 및 예약관리, 병원마케팅, 직원교육 등의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학습내용

병원코디네이터라는 의료서비스 전문가로서의 기본적인 정의와 역할, 전반적인 업무, 고객 응대, 고객 상담 등 실제 실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론을 제공하며, 의료진과 환자 및 고객들에게 밝은 이미지를 심어주고 건강하고 성숙한 코디네이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강의가 이루어집니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등록 민간자격증

민간자격번호 조회하기

자격명 : 병원코디네이터
민간자격 등록 번호 : 제 2018-005195 호

본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어 있습니다.

커리큘럼 타이틀

샘플보기

조승혜 교수님 (現 팀컨설팅 수석 컨설턴트 겸 이사)

- 現 에듀커넥션 전임 강사
- 現 다온미래인재교육원 병원상담실장과정 전임강사
- 前 리더스소사이어티 커뮤니케이션즈 대표
- 前 PMCG 경영컨설팅 및 코디네이터 과정 전임강사

수원여자대학 치위생학 전공
-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혁신 관리자 과정
- 연세밝은미소치과 총괄 실장
- Dental leaders 경영컨설팅 및 아카데미 수석 컨설턴트

자격증과정 강의테이블
1강 고객만족 경영관리 14강 전화상담
2강 병원코디네이터의 정의와 역할 15강 비대면 상담
3강 병원코디네이터의 업무 16강 내부고객관리
4강 이미지메이킹 17강 고객상담 실무
5강 의료서비스 행동(인사, 표정) 18강 고객상담 스킬
6강 의료서비스 행동(매너) 19강 불만고객 응대 I
7강 리셉션 관리 20강 불만고객 응대 II
8강 고객 유형별 응대 I 21강 CRM part.I
9강 고객 유형별 응대 II 22강 CRM part.II
10강 커뮤니케이션 스킬 I 23강 MOT
11강 커뮤니케이션 스킬 II 24강 고객 개인정보보호 및 관리
12강 고객의 니즈 알기 25강 QI와 고객만족도
13강 전화응대
자격증 취득하면 제공되는 무료 혜택
  • 당신만을 위한 영어 기초 학습

    회화의 기본, 응용표현을 배워 일상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표현을 배워볼 수 있습니다.

    영어 자격증 발급시 무료

    KBS 라디오 굿모닝 팝스 - DJ 조정현 강사
    아이작 / 오석태 / 디바제시카 / 니콜 / 조앤박 강사와 함께~!

  • 빠르고 효과적인 실무를 위한 MOS 과정

    높은 수준의 오피스 활용 능력으로 Office를 보다 자유롭게! 보다 다양하게!

    MOS 자격증 발급시 무료

    엑셀파워포인트아웃룩워드엑세스실기 위주로 학습해 실무에 활용 가능!

  • 내 삶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는 인문강좌 여행

    100세 시대, 나를 위한 배움. 모두 함께 지혜를 공유하며 삶을 나누고 싶습니다.

    인문학 모든 학습자 무료

    건강글쓰기살림/경제예술/문화정치/사회취미/생활업무/생산성

  • 국가자격증 필기 기출문제 풀이

    기출문제, 정답 및 해설 제공으로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문제풀이 모든 학습자 무료

    컴퓨터활용능력사회복지사자동차운전면허더 많은 과정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닫기

쉽고 빠른 간편상담

1600-8103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토·일·공휴일 휴무)

법인명 : (주)트리시스  |  대표자명 : 윤형준  |  사업자등록번호 : 130-86-11200  |  통신판매업신고 : 2015-서울구로-1491호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0길 28 마리오타워 509호

Copyright © 2017 EDU TRISYS. All rights reserved.
리스트로 가기 뒤로 가기
위로 가기